‘안경 김서림 최소화’ 크리넥스 안티포그 마스크 출시
‘안경 김서림 최소화’ 크리넥스 안티포그 마스크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04 11: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밀착력 높여주는 노즈폼 적용해 위로 새는 입김 막아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한킴벌리가 겨울철을 앞두고 마스크로 인한 김 서림을 최소화한 신제품 ‘크리넥스 KF94 안티포그 마스크’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마스크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노즈폼으로 마스크 위로 새는 입김을 막아줘 안경 착용자가 겪는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깨끗하고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주는 장점이 있어, 안경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2.5배(기존 자사 KF94 제품 대비) 높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초음파로 노즈폼을 부착해 더욱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으며, 유한킴벌리가 자체 생산하는 고성능 초정전 필터를 적용한 4중구조로 설계되어 호흡기를 안전하게 보호하면서도 안면부 흡기저항이 낮아 장시간 착용해도 호흡이 편안하다.

소비자들의 착용감을 고려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2단 접이식 디자인과 부드러운 내피, 신축성 높은 이어밴드를 사용했다. 필터를 포함해 모든 원부자재가 국내 생산이다. 이밖에도 5매입 제품의 경우 FSC 인증을 받은 재생펄프를 활용한 종이 포장재를 사용했다.

크리넥스 관계자는 “겨울철에도 독감 예방 등 개인 위생관리와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해 마스크를 찾는 수요는 지속될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김 서림으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는 김 서림 방지 안티포그 마스크에 대한 시장도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