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 코베 베이비페어서 ‘프리미엄 육아 클래스’ 성료
함소아, 코베 베이비페어서 ‘프리미엄 육아 클래스’ 성료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0.31 14: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함소아제약(이하 함소아)이 지난 27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프리미엄 육아 클래스를 진행했다.

함소아가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진행한 육아 클래스는 결커뮤니케이션즈의 소리맘레이디오와 협업으로, 소리맘레이디오의 전속 MC인 MBC 공채 개그우먼 현정이 진행을 맡았다.

또 ‘함박 웃는 우리 아이, 함께 웃는 우리 가족’이라는 제목으로 압구정 함소아한의원 이혁재 대표원장이 임신부, 육아 부모들에게 꼭 필요한 한방건강정보를 담은 강의를 진행했다. 해당 강의에는 400여 명의 임신부, 육아맘이 참석했다.

참석자 전원에게 함소아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권 쿠폰과 함께 홍키통키 프라임 4종 샘플, 면역유산균, 멀티비타민 등 25종 이상의 경품을 증정했다. 이와 함께 함소아제약 인기제품인 키온, 이뮨바이탈샷, 식물순액 3종, 플레이컬러버블 5종 세트를 비롯해 소리맘의 경품 금반지, 카시트, 힙시트, 아기욕조 등을 추첨 선물로 제공했다.

함소아 관계자는 “이번 함소아클래스는 임산부와 육아맘들이 평소 궁금증을 가졌던 주제로 진행돼 관심과 반응이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출산·육아의 올바른 정보와 아이들의 바른 성장을 돕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함소아는 오는 11월과 12월에 함소아브랜드클래스를 추가로 계획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소리맘레이디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