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까지 면역력 끌어모을 때”...GC녹십자웰빙, 수험생 응원 기획전
“마지막까지 면역력 끌어모을 때”...GC녹십자웰빙, 수험생 응원 기획전
  • 김정아 기자
  • 승인 2022.10.20 14: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홍삼 제품 등 최대 69% 할인판매, 2+1 제공
(사진=GC녹십자웰빙 제공)
(사진=GC녹십자웰빙 제공)

 

[베이비타임즈=김정아 기자]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한 달여 앞두고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을 응원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GC녹십자웰빙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1113일까지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인·홍삼 브랜드인 '어삼' 전 제품을 2+1으로 제공하고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또한 스토어 찜 10% 재구매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2%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임금에게 바치는 귀한 삼을 뜻하는 '어삼'은 국내산 100% 6년근 홍삼을 사용하며 GC녹십자웰빙의 특허받은 효소 공법 기술을 통해 피로회복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전통원료를 활용한 어삼 3종 진액(홍삼, 녹용, 산삼) 제품을 선보인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수험생들에게 자사 제품들이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전국의 모든 수험생들이 마지막까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 좋은 성과를 거두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