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벡스, 고객 감사 온·오프라인 할인 프로모션 진행
싸이벡스, 고객 감사 온·오프라인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0.20 10: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독일 프리미엄 카시트·유모차 브랜드 싸이벡스가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싸이벡스는 유아카시트 ‘제로나 제트아이 아이사이즈 플러스’와 주니어카시트 ‘솔루션 제트 아이픽스 플러스’ 외에도 절충형 유아차 ‘멜리오 카본’ 등을 할인한다.

플래그십 스토어 ‘싸이벡스 세인트브라운 청담’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강남·대전·대구점, 현대백화점 판교·울산점 등 6개 직영점과 전국 백화점 밍크뮤 매장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36% 할인가로 판매한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9일부터는 CJ몰과 H몰, 롯데 아이몰에서, 24일부터는 신세계몰과 롯데온에서 싸이벡스 카시트와 유모차를 특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유아 및 주니어용 카시트 ‘팔라스 에스픽스’와 아기띠 ‘예마 클릭’, 바구니카시트 ‘아톤5’ 등도 특별 할인가로 준비돼 있다.

싸이벡스 ‘제로나 제트아이 아이사이즈 플러스’와 ‘솔루션 제트 아이픽스 플러스’는 유럽의 강화된 최신 안전기준인 아이사이즈(i-SIZE)를 통과한 카시트이다. 또한 측면 사고 시 약 25%의 충격을 감소시키는 ‘L.S.P 시스템(충격 완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제로나 제트아이 아이사이즈 플러스눈 신생아부터 4세까지(45~105cm, 최대 무게 18kg)의 한국 유아를 위해 설계한 유아카시트다. 360도 회전형 카시트로 각도 조절 및 앞보기와 뒤보기 전환이 쉽고, 내부 이중 락(Lock) 기능으로 사고 시 카시트가 회전되는 현상을 방지했다.

특히 전방 사고 시 충격을 20% 줄여주는 ‘ER-Tech(에너지 감소 시스템)’가 탑재됐으며 아이를 요람처럼 감싸는 ‘신생아 인레이’와 허리를 편안하게 받쳐주는 ‘컴포트 이너시트’도 포함돼 있어 유아가 안전하고 편하게 카시트를 사용할 수 있다.

싸이벡스 관계자는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평소 갖고 싶었던 독일 프리미엄 카시트와 유모차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