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청약 신규 가입자 대상 ‘청약의 맛’ 시즌 2 진행
우리은행, 청약 신규 가입자 대상 ‘청약의 맛’ 시즌 2 진행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10.18 15: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사진=우리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이 오는 11월 18일까지 청약저축에 새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청약의 맛 시즌 2’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주택청약종합저축과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 5000명이다. 우리은행은 해당 고객에게 즉석 당첨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부동산통합플랫폼 ‘원더랜드’에서 회원가입 후 청약상담서비스 이용에 동의한 고객 100명에게는 추가 경품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원더랜드’에서 안심전환대출을 신청한 고객이 청약상담서비스 이용에 동의했다면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도 지급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이나 민영주택을 공급받기 위해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하의 범위 안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다만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 19~34세의 연소득 3600만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등의 조건을 충족해야 가입할 수 있다.

18일 기준 적용금리는 저축기간 2년 이상 경과시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세전 최대 연 1.8%,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세전 최대 연 3.3%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을 이용해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꾸준히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