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법인카드 경비처리 모바일로”
삼성카드, “법인카드 경비처리 모바일로”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10.14 1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카드 제공)
(사진=삼성카드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삼성카드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제공 업체인 비즈플레이와 협업해 법인카드 모바일 경비처리시스템 ‘삼성카드 비즈플레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삼성카드 비즈플레이’는 법인카드 사용자, 경비처리 관리자, 경영진의 경비처리 업무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모바일 기반 서비스다. 삼성카드 법인카드 이용 고객이라면 전용 앱을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로써 법인카드 사용자는 전용 모바일 앱에서 카드 사용내역, 월 사용금액, 잔여한도 등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기존에 종이 영수증을 모아서 제출하던 번거로움 없이 앱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영수증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경비처리 관리자는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법인카드 사용자의 이용내역, 회사 전체의 경비사용 내역 등 경비지출관리 업무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경비 관련 결재를 모바일에서 처리할 수 있는 편의 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CEO 등 경영진은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40여 종으로 제공되는 경비지출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부서별, 사용자별, 용도별로 회사 전반의 경비지출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삼성카드 비즈플레이’의 주요 내용은 ‘삼성카드 법인’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법인카드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삼성카드 비즈플레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법인카드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