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CJ온스타일서 ‘스킨액티브 콜라겐’ 선론칭
뉴트리원, CJ온스타일서 ‘스킨액티브 콜라겐’ 선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0.1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 기념 ‘브랜드X’ 프로모션 진행…전 제품 최대 70% 할인
(사진=뉴트리원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이 CJ온스타일에서 건강기능식품 ‘스킨액티브 콜라겐’을 단독 선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브랜드X’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스킨액티브 콜라겐’은 피부 속 세포와 동일한 구조의 콜라겐을 사용해 체내 흡수율이 용이하다.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UV손상케어의 2중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콜라겐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GT’를 함유했다.

1일 1회 섭취로 2000mg의 프리미엄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보충할 수 있으며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과 향을 배제한, 정제 타입으로 출시되어 섭취가 간편하다.

뉴트리원은 제품 선론칭을 기념해 CJ온스타일에서 ‘브랜드 X’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4일부터 16일까지 뉴트리원의 모든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금액의 13%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또 행사 기간 최대 2만원의 쇼핑지원금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와 필립스 커피머신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대별로 100% 타트체리 농축액을 담은 ‘르시크릿 타트체리 진액 100’과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3 3000IU’ 등의 자사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