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프, 이너뷰티템 3종 담은 ‘일일 영양 키트’ 출시
노티프, 이너뷰티템 3종 담은 ‘일일 영양 키트’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0.07 1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할인 프로모션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노티프가 하루 영양 루틴을 위해 유산균, 효소, 콜라겐 등을 담은 ‘일일 영양 키트’를 출시했다.

일일 영양 키트에는 노티프의 ▲식물성 락토프로바이옴 ▲그린티 엔자임틱스 ▲트리플 시카 콜라겐이 각각 1포씩 담겨있다. 식사 전 유산균, 식사 후 효소, 오후에는 콜라겐을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도록 구성된 이너 뷰티 제품이다.

노티프의 ‘식물성 락토프로바이옴’은 귀리∙현미∙크린베리∙블루베리 식이섬유, 유기농 아가베이눌린분말, 다시마추출분말, 유기농 알로에베라겔분말 등 7종 식물성 성분을 배합해 들었으며 6가지 유해성분이 무첨가된 제품이다.

‘그린티 엔자임틱스’는 100% 국내산 발표 혼합 곡물을 사용했으며 제주도산 녹차 분말을 300mg 함유했다. 또 트리플 시카 콜라겐은 식약처 기준 1일 권장량을 충족한 식물성 저분자 콜라겐으로 흰목이버섯, 병풀추출물, 비타민 등을 함유했으며, 각종 화학 부형제와 첨가제를 넣지 않았다.

노티프 관계자는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노티프의 3종 이너뷰티 제품으로 삶의 질을 높여 보시길 바란다”며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노티프 공식몰에서 17일까지 일일 영양 키트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