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라에 등장한 짱구와 흰둥이” SPC 배스킨라빈스, 사전예약 프로모션 실시
“배라에 등장한 짱구와 흰둥이” SPC 배스킨라빈스, 사전예약 프로모션 실시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10.07 11: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 배스킨라빈스, ‘짱구&흰둥이 컨테이너’ 출시 (사진=SPC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 ‘짱구&흰둥이 컨테이너’ 출시 (사진=SPC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10월 이달의 맛 ‘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 바나나킥’ 출시를 기념해 ‘짱구&흰둥이 컨테이너’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짱구&흰둥이 컨테이너’는 천방지축 ‘짱구’와 사랑스러운 반려견 ‘흰둥이’의 외형을 그대로 재현해 귀여운 비주얼로 완성한 수납함이다. 컨테이너 뒷면을 열고 닫을 수 있게 제작해 보관함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컨테이너 상단에는 동전 투입구, 하단에는 동전을 꺼낼수 있는 마개와 배출구가 있어 저금통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또한,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을 함께 제공해 휴대성을 높였다.

배스킨라빈스는 ‘짱구&흰둥이 컨테이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기간 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 주문하기 등을 통해 쿼터, 패밀리, 하프갤런 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 시 두 종류 중 하나의 컨테이너를 3000원 가격 혜택이 적용된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4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1만7000원) 사이즈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9900원에 판매한다. 다만 굿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농심의 대표 스낵 ‘바나나킥’,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짱구’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10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짱구&흰둥이 컨테이너'를 선보이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10월 이달의 맛과 친근한 ‘짱구’ 캐릭터를 재치있게 녹인 굿즈로 행복한 10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