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크뮤, 임산부의 날 기념 프로모션 진행
밍크뮤, 임산부의 날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0.06 09: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양네트웍스 제공)
(사진=서양네트웍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서양네트웍스의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오는 9일부터 16일까지 임신, 출산 준비 아이템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밍크뮤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룩스루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배냇저고리, 겉싸개, 이불 등의 출산 준비물과 외출 용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룩스루 쇼핑몰에서는 프리미엄 라인 인기상품인 ‘샤를뮤’ 시리즈의 단독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또한 2023년 출생하는 토끼띠 아이들을 위한 ‘쁘띠루루’ 시리즈도 프로모션 대상 제품이다. ‘쁘띠루루 배내우주복’은 오가닉 모달 소재를 사용해 흡습성이 뛰어나고 아이의 연약한 피부에 자극이 없는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4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뮤뮤백’을 증정한다. 더불어 온라인에서 임산부의 날 대상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돌잔치 등 특별한 날 착용하기 좋은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서양 네트웍스 관계자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출산을 앞둔 엄마와 곧 태어날 소중한 아이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한 할인가에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