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 비타민 비타바움, 수험생 위한 선물 기획전 진행
마시는 비타민 비타바움, 수험생 위한 선물 기획전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0.0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비타바움이 한 달 남은 수능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을 위해 4일부터 17일까지 ‘수능 D-30 선물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상품은 체내 에너지 대사에 필수인 ‘비타민B12플러스 브이-컴플렉스8’과 ‘멀티비타민 플러스 브이-컴플렉스15’로 구성됐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비타민B12플러스 브이-컴플렉스8’는 8가지 수용성 비타민 B군을 한 병에 모두 혼합했으며, 일일 영양 권장량의 100% 이상을 충족할 수 있다. 비타민B는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으로, 이 중에서도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2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 3만6667%로 강화했다.

‘멀티비타민 플러스-브이 컴플렉스15’는 각종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5종이 한 병에 모두 혼합된 제품이다.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에너지 대사 및 생성, 세포 성장과 발달은 물론, 항산화 작용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독일에서 100% 제조 후 직수입되는 비타바움은 물 없이 마시는 고함량 액상형 비타민 앰플이다. 이중 밀폐 보존 기술인 투챔버 시스템을 적용해 신선한 상태로 마실 수 있다. 또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가 들어가지 않은 비건 인증을 받았다.

비타바움은 수험생들을 위한 기획전인 만큼 대상 제품 구매시 고급 선물박스를 함께 증정한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수험생들은 많은 체력소모와 스트레스, 누적된 피로감을 호소하는 경우가 흔하다”며, “10ml 용량으로 간편하게 소지하고 다니면서 섭취할 수 있는 비타바움이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