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어린이 꽃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어린이 꽃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 김정아 기자
  • 승인 2022.09.13 2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진=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베이비타임즈=김정아 기자] 코스코스, 국화 등 가을꽃을 본격적으로 즐길 수 있는 시기에 꽃을 주제로 한 유치원·초등생을 대상 어린리 꽃그림 그리기 대회가 개최된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춘진)는 미래세대에 꽃 사랑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꽃과 함께 더 예뻐지는 우리라는 주제로 ‘2022 어린이 꽃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사는 이번 대회를 우리나라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들이 어려서부터 꽃과 자연을 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정서적 안정 등 꽃에 대한 긍정적 가치를 심어주고 꽃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

그리기 주제는 양재꽃시장 투어 가을의 향기 국화나의 꽃밭 꽃을 든 사람들 등이며, 주제에 맞는 그림을 그려 온라인 접수 후 실물 작품을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 대상은 유치부(5~7) 저학년부(1~3학년) 고학년부(4~6학년) 3개 부문이다.

접수 마감은 오는 105()까지며, 대회 일정 및 참가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오는 10월에 예정된 ‘2022 4회 양재 플라워 페스타’, ‘국화꽃 축제와 더불어 진행되는 행사로, 공사는 장기간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꽃으로 힐링할 수 있는 풍성한 축제의 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형목 유통이사는 이번 대회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꽃의 아름다움과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꽃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해 어린이는 물론 국민 모두의 꽃 생활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