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맞이' 고객 대상 이벤트 나선 은행권
'추석 맞이' 고객 대상 이벤트 나선 은행권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09.01 16: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비대면 가입 이벤트 진행
하나은행, ‘하나원큐’ 통해 경품 추첨 나서
(사진=NH농협은행 제공)
(사진=NH농협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이달 1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비대면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청약으로 물들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비대면 채널(인터넷·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을 통해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NH농협은행은 해당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제네바 블루투스 스피커(5명), LG전자 LG그램(6명), 갤럭시워치5(10명), GS25상품권(99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영우 개인고객부장은 “풍성한 가을을 맞이하여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로 고객과 함께하는 농협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사진=하나은행 제공)

한편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소원을 말해봐, 달 조각 모아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2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소원을 말해봐’와 ‘달 조각 모으기’라는 두 가지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소원을 말해봐’는 ‘하나원큐’에서 푸시알림에 동의하고 ‘소원 빌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700명에게 건강식품(정관장)과 배달앱(요기요)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달 조각 모으기’는 하나은행의 ‘주택청약종합저축’과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을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손님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부자 되는 달 조각’을 각각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는 추첨을 통해 최대 300만 하나머니, 명품 카드지갑, 모바일 주유권(50만원) 등의 다양한 경품을 총 1106명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기간 내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최대 연 5.45%까지 금리를 제공하는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금리우대 쿠폰도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과 함께 더욱 풍성하고 의미 있는 추석 명절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입장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손님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