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새 디저트 브랜드 론칭...첫 상품 ‘우유크림 가득 마리토쪼’ 선보여
빙그레, 새 디저트 브랜드 론칭...첫 상품 ‘우유크림 가득 마리토쪼’ 선보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8.30 13: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 디저트 브랜드 'D.D,D', '우유크림 가득 마리토쪼' 출시 (사진=빙그레 제공)
빙그레 디저트 브랜드 'D.D,D', '우유크림 가득 마리토쪼' 출시 (사진=빙그레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빙그레의 디저트 브랜드 ‘D.D,D’가 ‘우유크림 가득 마리토쪼’를 출시하며 디저트 시장에 진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유크림 가득 마리토쪼’는 폭신한 케이크 속에 달콤한 우유 크림을 가득 채운 이탈리아식 크림빵이다. 1A등급 우유를 사용한 신선하고 부드러운 크림에 리얼 바닐라빈을 넣어 깊은 바닐라 풍미를 더했다. 핸드 메이드 베이킹으로 만들어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것 또한 특징이다.

‘마리토쪼(Maritozzo)’는 이탈리아어로 ‘남편’을 뜻하는 ‘마리토(Marito)’에서 따온 명칭으로 약혼녀에게 줄 반지를 풍성한 크림 속에 숨긴 것에서 유래된 명칭이다. '우유크림 가득 마리토쪼'는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다른 온라인 채널로도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디저트 브랜드 ‘D.D,D’에 대해 ‘DESERVE. DESSERT, DARLING’의 약자로 ‘재밌고 새로운 맛을 보장하는 베이커리 간식’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글 ‘디디디’로 쉽게 읽혀 친근한 느낌을 주고 브랜드 로고는 괄호 모양을 활용하여 한글과 영어로 모두 이해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하는 ‘우유크림 가득 마리토쪼’를 시작으로 성장하는 디저트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디저트 영역에서 재미있는 콘셉트와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