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22년 FW 포멀 캡슐 컬렉션 출시
이랜드 스파오, 22년 FW 포멀 캡슐 컬렉션 출시
  • 김정아 기자
  • 승인 2022.08.27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하고 트렌디한 반집업 니트와 코트..다양한 컬러로 선택 폭 커

[베이비타임즈=김정아 기자]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편안하면서 트렌디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2022FW 포멀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남성과 여성라인으로 나오는 스파오 포멀 캡슐 컬렉션은 반집업 니트와 코트류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 컬렉션은 올해 FW 스파오의 포멀 라인(스파오 포맨&포우먼)의 주력 상품으로 편안함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남성라인의 경우 반집업 니트’, ‘베이직 싱글 코트’, ‘오버핏 발마칸 코트를 출시하고, 여성라인의 경우 반집업 니트롱 벨티드 발마칸 코트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각 상품별로 다양한 컬러가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포멀 컬렉션 관계자는 일상 속 어떤 코디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도록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스타일로 디자인 한 점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또한 코트의 경우 기존 코트류보다 부드러운 질감이 강화한 원단을 사용해 제품 전체의 퀄리티를 높이고, 어깨 부분의 봉제라인을 단순하고 깔끔하게 처리해 편안하고 심플한 디자인이라고 설명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캡슐 컬렉션을 통해 출시한 상품들은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하게 디자인해 일상 속 어떤 상황에서도 자연스럽게 활용할 수 있다라고 말하며, “취향과 연령대에 상관없이 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출시한 만큼 다양한 고객분들이 일상 속에서 스파오의 편안함을 누리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파오의 22FW 포멀 캡슐 컬렉션 상품은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무신사 스토어 특별 기획전을 통해 더욱 다양한 룩북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