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샤샤(SASA)에 ‘루테인 지아잔틴 164’ 입점
뉴트리원, 샤샤(SASA)에 ‘루테인 지아잔틴 164’ 입점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8.26 0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뉴트리원 제공)
(사진=뉴트리원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이 홍콩 최대 H&B스토어인 샤샤(SASA)에 ‘루테인 지아잔틴 164’을 입점시켰다.

뉴트리원 측에 따르면 지난해 샤샤에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을 성공적으로 입점시킨 데 이어, 올해는 눈 건강 전문 브랜드 ‘루테인 지아잔틴 164’을 새롭게 론칭했다.

루테인 지아잔틴 164는 황반을 구성하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체내 혈중 농도와 동일한 16:4 비율로 담아 맞춤 배합한 점이 특징으로 눈 건강과 눈 건조 및 피로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은 브랜드명과 동일한 ‘루테인 지아잔틴 164’이다. 100% 식물성 원료인 마리골드꽃에서 극소량 추출되는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식약처로부터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브랜드 측은 추후 홍콩 간호사 협회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이밖에도 샤샤 매장 내 질 유래 특허 유산균인 ‘비비랩 프로바이오틱스 W’와 클렌즈 주스인 ‘비비랩 이너클렌즈 2Days 그린’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아시아 최대 헬스&뷰티 스토어 샤샤에서 비비랩이 뜨거운 반응을 얻음에 따라, 이번에는 ‘루테인 지아잔틴 164’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서 K-건기식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