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 SPC삼립, ‘빚은’ 추석 선물세트 35종 판매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 SPC삼립, ‘빚은’ 추석 선물세트 35종 판매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8.22 15: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삼립 빚은 추석선물세트 (사진=SPC삼립 제공)
SPC삼립 빚은 추석선물세트 (사진=SPC삼립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추석선물세트 35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빚은 추석선물세트는 ‘송편세트’, ‘한과세트’, ‘찰떡세트' 등 1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적인 추석 선물세트인 ‘송편세트’는 국내산 쌀에 모시, 호박, 자색고구마, 도토리 등을 넣어 만든 송편과 빚은 인기 제품인 찰떡, 만주 등이 함께 구성됐다. 또한 5가지 색깔의 ‘오색송편’, 담백한 동부 앙금을 넣은 ‘모시잎송편’ 등은 1kg 단위로 별도 판매한다.

빚은은 떡 세트 외에도 한과 세트 ‘양갱세트’, ‘전병세트’, ‘만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차례상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찹쌀산자, 약과, 제수편, 식혜 등 상차림 제품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부담없이 감사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설기, 찰떡, 송편 등으로 구성된 ‘실속형 송편 답례 세트’도 2000원에서 6000원 대로 만날 수 있다.

빚은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성하여 출시했다”며 “정성이 담긴 빚은 추석선물세트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