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찔 걱정 끝! 칼로리 25%↓”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Light’ 출시
“살찔 걱정 끝! 칼로리 25%↓”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Light’ 출시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8.02 13: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고 왕교자 Light 3종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칼로리를 크게 낮춘 비비고 왕교자 Light 3종을 출시했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한식 만두의 대명사’ 비비고가 칼로리를 크게 낮춘 만두를 앞세워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꾀한다.

CJ제일제당은 칼로리를 25% 낮춘 ‘비비고 왕교자 Light(라이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왕교자’, ‘김치왕교자’, ‘닭가슴살왕교자’ 등 총 3종으로 만두소에 돼지고기 살코기나 닭가슴살을 넣고 당면 대신 실곤약을 사용해 칼로리는 낮추면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또한 만두피에도 곤약 가루를 넣어 쫀득쫀득한 식감도 잡았다.

최근 건강과 영양 밸런스에 대한 소비자 관심은 높아지고 있는데 비해 국내 냉동만두시장에서 이와 같은 소비자 요구를 충족할만한 제품은 많지 않았다. 이에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왕교자 라이트’를 시작으로 향후 칼로리, 나트륨, 포화지방 등을 더욱 엄격하게 고려한 ‘라이트’ 제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웰니스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의 높아진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가공식품의 수준을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최근 건강과 영양 밸런스 등 소비자들의 요구가 다양해짐에 따라 냉동만두 시장에도 새로운 제품이 필요할 때”라며 “식물성 ‘플랜테이블 만두’와 함께 냉동만두의 새로운 트렌드 창출하고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