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정육 배달 플랫폼 ‘우동정’ 론칭
팜스코, 정육 배달 플랫폼 ‘우동정’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7.26 14: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경 2.5km 이내 정육점에서 용도·두께 등 맞춤 주문 가능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축산식품 전문 기업 팜스코가 정육점의 신선한 고기를 집에서 받아볼 수 있는 정육 전문 배달 플랫폼 ‘우동정’을 론칭했다.

우동정은 ‘우리 동네 정육점’의 줄임말로, 이용자 반경 2.5km 이내의 정육점에서 판매하는 신선한 고기를 집으로 배송받을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이다. 주변 정육점들의 주요 상품, 이용자 후기, 할인 특가 정보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고기 주문 시에는 구이용, 국거리, 수육용 등 용도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두께도 지정할 수 있다. 주문을 받은 정육점은 이용자의 요청사항에 따라 즉시 고기를 썰어 포장하기 때문에 육류의 신선도가 유지된다. 고기 외에도 수제 소시지와 떡갈비 등 다양한 상품을 추가 구매할 수 있다.

플랫폼에 입점한 동네 정육점은 모바일 앱에 매장 정보가 노출된다. 특히 유튜브 숏츠와 유사한 숏폼 형식의 소개 영상을 도입해 이용자들이 매장을 직접 방문한 듯 생생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매거진’ 영역에서는 동네 정육점을 위한 마케팅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제공된다. 이용자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종류별, 부위별 육류 레시피를 공개하고 현재 해당 부위를 판매 중인 가까운 정육점 정보도 함께 제공하는 형태다.

현재 우동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지역은 서울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등 3개 지역으로 프랜차이즈 정육점을 포함한 100여 개 가맹점이 입점해있다. 운영사 팜스코는 향후 이용 지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하는 동시에 가맹점을 위한 다양한 홍보 마케팅 방안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우동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으며 론칭을 기념해 신규 회원 전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