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월령별 육아 완구 구독 서비스 ‘레벨업 박스’ 론칭
손오공, 월령별 육아 완구 구독 서비스 ‘레벨업 박스’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16 15: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은 영유아를 위한 월령별 맞춤 구독 서비스 ‘레벨업 박스’를 론칭했다.

레벨업 박스는 신생아부터 만 두 돌까지 월령별 아기의 성장 발달에 맞춰 ‘피셔프라이스’, ‘메가블럭’, ‘투모로우베이비’ 제품을 3개월 단위로 정기 배송한다.

맞춤형 놀이 육아제품을 3개월 단위로 정기 배송받을 수 있는 구독 서비스이다. 24개월 플랜의 정기구독 메인 패키지는 ‘프리미엄 레벨업 박스’와 ‘스탠다드 레벨업 박스’가 있으며 각각 3개월 주기로 6회에 걸쳐 배송된다.

피아노 아기체육관, 클래식 러닝홈, 러닝 푸드트럭, 테디허그 아기 리클라이너, 첫블럭 숫자놀이 120피스가 24개월 플랜 모든 패키지에 포함됐으며 정상가 대비 최대 35% 할인이 적용됐다. 더불어 손오공몰 완구 제품 20% 상시 할인 및 무제한 무료배송 등의 혜택도 더했다.

손오공은 서비스 공식 론칭을 기념해 ‘레벨업 박스 정기 구독자’와 ‘손오공몰 신규 가입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오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레벨업 박스 구독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첫 구간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정기구독을 시작하는 고객이라면 24개월 구독 조건으로 첫 구간인 1회차(0~3개월)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6월 한 달 동안 레벨업 박스 구독 신청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피셔프라이스 러닝 가든 앤 키친을 제공하고 손오공몰에 신규 가입한 회원 중 100명을 추첨해 손오공몰 포인트 1만P를 증정한다.

손오공 영유아 브랜드 담당자는 “레벨업 박스는 ‘매월 전문가와 함께하는 육아’를 콘셉트로 아이 성장 단계에 알맞은 육아제품에 아이 발달을 위한 놀이정보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라며 “완벽한 구성의 육아템으로 찾아온 구독 서비스 ‘레벨업 박스’로 스마트한 육아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