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경기도지부, ‘2014 경기도보육인한마음대회’ 개최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경기도지부, ‘2014 경기도보육인한마음대회’ 개최
  • 허경태
  • 승인 2014.11.10 21: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경기도지부(회장 변용만)는 7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2014 경기도보육인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베이비타임즈=허경태기자]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경기도지부(회장 변용만)는 7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2014 경기도보육인한마음대회’를 가졌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경기도지부가 주최하고 고양시어린이집연합회(한연현 준비위원장)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보육교직원을 격려하고 보육발전과 보육인의 화합을 다지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의회 김유임 부의장, 최봉순 고양시 부시장과 모범보육교직원, 도연합회 및 31개 시·군지회 임원, 경기도 및 시·군 담당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김대식 보건복지부 사무관이 ‘안전지도 및 지도점검 매뉴얼 교육’을 주제로 강의했으며, 굿네이버스는 ‘아동학대예방교육’을 진행했다.

김유임 경기도의회 부의장은 격려사를 통해 “현재 경기도교육청의 내년도 어린이집 누리과정 예산이 제외됐으나 이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성 고양시장은 영상인사를 통해 “고양시의 앞서가는 보육을 위해 더욱 관심을 가지고 필요한 정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를 주최한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경기도지부 변용만 회장은 “정부 정책의 혼돈과 타협의 부족으로 어린이집의 어려움을 가중시키고 어린이집 학부모들을 불안하게 하는 일은 절대로 없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