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어린이날 맞이 전사 프로모션 진행”
한세드림 “어린이날 맞이 전사 프로모션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4.21 11: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사 전 브랜드가 참여해 브랜드별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전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컬리수는 20일부터 5월 8일까지 2022년 S/S 시즌 신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쑥쑥 멤버십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멤버십 회원 열매 등급에는 3만원, 새싹 등급 2만원, 씨앗 등급에게 1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멤버십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품 캠핑 매트는 전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모이몰른은 23일부터 2022년 여름 신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브랜드 감성을 담은 디자인의 물놀이 튜브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플레이키즈프 역시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미니보냉백을 선착순 제공한다.

리바이스키즈는 22일부터 5월 8일까지 쑥쑥 멤버십 회원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2022년 S/S 시즌 리바이스키즈 상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앞두고 마련한 이번 이벤트가 실속과 감동을 함께 전하는 특별한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