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식 장인라면, ‘20시간 국물의 비밀’ 이벤트 실시
더미식 장인라면, ‘20시간 국물의 비밀’ 이벤트 실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4.20 10: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하림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The미식(이하 더미식)이 장인라면의 국물 공정 과정을 영상으로 공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측은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The 미식 키친’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사골, 소고기, 돈골, 닭 뼈, 닭고기 등의 재료를 약 20시간 우려내는 장인라면 국물의 제조 과정을 담았다.

더미식은 영상 공개를 기념해 ‘미식 패키지 투어’ 기회를 제공하는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14일까지 유튜브 영상에 댓글로 감상평을 자유롭게 남긴 뒤, 영상의 설명에 있는 링크를 통해 닉네임, 연락처, 주소 등을 기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5성급 호텔의 1박 2일 숙박권과 지역 맛집 식사권(1명) ▲호텔 1박2일 숙박권과 지역 맛집 식사권(2명)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입장권과 장인라면 식사권(2매, 10명) ▲장인라면 8봉, 완면기, 실리만 실리콘 수저세트(20명) ▲더미식 장인라면 8봉 기프티콘(100명)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됐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23일에 발표된다.

하림 더미식 관계자는 “이번 영상으로 진짜 재료로 진한 맛을 완성하는 장인라면의 제조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자 했다”면서 “보다 많은 고객이 장인라면의 진가를 확인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