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비, ‘루비락 골든그램 3’ 깜짝 이벤트 진행
루트비, ‘루비락 골든그램 3’ 깜짝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4.14 12: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루트비는 덴마크 프리미엄 ‘루비락 골든그램 3’ 고객을 대상으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소문내기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미국 웰빙 브랜드인 ‘그린스프라우트’의 인기 육아용품 양손컵을 당첨자 100명에게 증정한다.

루비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게시물 리그램을 하고 네이버 폼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9일 루비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한다.

루비락 관계자는 “루비락에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부모와 아이 모두 신뢰하며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루비락 골든그램 3’은 균형 있게 설계된 유아식 제품이다. ‘모성의 감동소화’라는 슬로건과 같이 아기의 건강한 장을 위해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와 프로바이오틱스를 성장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리바이오틱스가 결합된 신바이오틱스를 추가했다.

특히 ‘루비락 골든그램 3’에는 유산균 제조사인 크리스찬 한센에서 공급하는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3종인 BB-12, LA-5, F-19와 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