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람,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오알고’ 론칭
하람,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오알고’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4.06 14: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알고 칼마디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식품원료 제조 전문기업 하람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오알고’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칼슘, 마그네슘 & 아연, 비타민D(이하 바이오알고 칼마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람은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을 획득하고 과채류, 천연물 발효∙추출∙농축 등 식품소재 및 식품첨가물을 생산하는 식품제조가공 전문회사다. 이번에 자회사인 유통전문기업 에이치알뉴트리션과 공동으로 ‘바이오알고 칼마디’를 개발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뼈와 치아형성에 필수적인 칼슘, 신경과 근육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뼈 건강 유지에 중요한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함께 비타민K, 망간 등을 함유한 6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코랄칼슘, 어골칼슘, 해조칼슘 등 자연 유래 3중 프리미엄 칼슘을 활용하여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3중 복합칼슘은 미국과 뉴질랜드, 프랑스 등에서 원료를 사용해 제조했으며, 1정당 식약처 일일 권장량인 700mg의 칼슘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칼슘과 마그네슘을 체내 흡수에 이상적인 2:1의 비율로 배합했으며, 저온 효소분해공법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N-아세틸글루코사민, 셀렌, 동과추출물, 폴리감마글루탐산 등 부원료 역시 저온 효소분해공법으로 첨가했다.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CMC-CA 등 화학부형제를 배제하고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포프리(Four free) 공법으로 제조했다. 빛과 열을 차단해 영양소를 보호하는 갈색유리병을 사용했다.

조현덕 하람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체내 흡수가 용이한 고함량 칼슘과 함께, 마그네슘, 비타민D, 비타민K 등 인체에 필요한 영양소를 최적합으로 배합하여 만든 영양제”라며 “건강관리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누구나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