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레시피, 두피건강박스 리뉴얼 출시…구성 강화
맘마레시피, 두피건강박스 리뉴얼 출시…구성 강화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4.06 10: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잇더컴퍼니의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간식 큐레이션 서비스 브랜드 맘마레시피는 산후 두피 케어를 위한 영양 간식과 용품을 한 번에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한 ‘두피건강박스’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두피건강박스는 임신, 출산 이후 두피 건강이 고민인 육아맘을 위해 구성된 맞춤 간식박스다. 새로워진 두피건강박스에는 맘마레시피 간식전문위원단이 엄선한 ▲약콩 ▲흑임자 ▲검정보리 ▲톳 ▲김 등 블랙푸드를 담은 먹거리 6종과 거미실크 단백질을 함유한 닥터그라프트의 아라네아 샴푸가 새롭게 추가됐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닥터그라프트 아라네아 샴푸는 거미실크 단백질을 접목한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로, 두피 건강과 손상된 머릿결을 개선할 수 있다. 더불어 유해성분 및 실리콘이 제외됐으며, 무자극 제품 인증도 받아 임산부와 수유부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맘마레시피는 이번 두피건강박스 리뉴얼 기념으로 공식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두피건강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과 함께 아라네아 샴푸 100ml를 추가 제공한다.

맘마레시피 김봉근 대표는 “임신 축하선물, 출산선물로 꾸준히 맘마레시피를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두피건강박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예비맘과 산모를 생각하며 엄선한 먹거리와 용품을 가득 담은 두피건강박스가 선물하는 분과 받는 분 모두가 원하는 선물로 인기를 끌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