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맘코리아 “윰 유모차 구매시 첫만남 이용권 사용 가능”
오브맘코리아 “윰 유모차 구매시 첫만남 이용권 사용 가능”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4.04 13: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임신·출산·육아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오브맘코리아가 전국 유아동 매장에서 윰(YOOM) 유모차 구매시 ‘첫만남 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정부 바우처 사업 중 하나인 ‘첫만남 이용권’은 올해 1월 1일 이후 출생한 신생아를 대상으로 지급되며 4월부터 순차적으로 사용이 가능해진다. 현금이 아닌 국민행복카드 바우처로 충전되며, 지자체별 자세한 지급 사항은 임신육아종합포털 아이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브맘코리아에서 직접 연구 개발한 윰 유모차는 전국 50여개 유아동 매장에 입점해 있으며 첫만남 이용권 출산 바우처로 구매 가능한 품목이다.

윰 유모차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원스텝 폴딩 디럭스 시그니처 유모차는 시트 분리 없이 접고 펼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 컴팩트한 사이즈로 접히기 때문에 현관과 차량 트렁크, 승용차 뒷좌석 등 어디에나 쉽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원터치 방식으로 손쉽게 양대면 시트 전환이 가능하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시트는 등받이 각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각도를 조절할 때마다 아이의 척추가 닿은 시트가 각도에 따라 확장되는 무빙시트로 아이에게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11인치에 달하는 라지 사이즈 휠과 충격흡수 서스펜션 기능을 탑재해 울퉁불퉁한 지형에서도 편안함을 준다.

오브맘코리아 윰 유모차 브랜드 매니저는 “아이의 안전을 최고로 생각하여 유럽섬유제품 품질인증인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패브릭만을 사용했다. 오코텍스는 200종 이상의 피부자극과 발암성, 알러지 유발성 물질 등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