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맛으로 즐기는 ‘더:단백’” 빙그레, 드링크 라인업 확대
“다양한 맛으로 즐기는 ‘더:단백’” 빙그레, 드링크 라인업 확대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3.30 11: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 더:단백 (사진=빙그레 제공)
빙그레 더:단백 (사진=빙그레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빙그레가 더:단백 드링크 초코에 이어 더:단백 드링크 ‘커피·카라멜’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더:단백 드링크 2종(커피·카라멜)’은 250ml 단백질 드링크(RTD) 제품이다. 빙그레의 설명에 따르면 더:단백 드링크는 우유단백분말 원료 기준 ‘100% 우유 단백질’이면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완전 단백질’로 설계됐다.

특히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6%를 충족하는 달걀 3.6개 분량의 단백질 20g을 비롯해 필수 아미노산 3종류(류신, 이소류신, 발린)로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 BCAA도 4200mg 들어가 있다. 하지만 당과 지방 함량은 1g 이하에 불과해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더:단백 드링크 초코’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더:단백 드링크 커피·카라멜’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앞으로 더욱 다양해진 맛의 더:단백 드링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빙그레의 단백질 드링크 '더:단백' (사진=빙그레 제공)
빙그레의 단백질 드링크 '더:단백' (사진=빙그레 제공)

지난해 5월 빙그레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 론칭과 함께 출시한 ‘더:단백 드링크 초코’는 출시 9개월 만에 6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이는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체계적인 제품 설계와 뛰어난 맛을 동시에 인정받으면서 소비자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증거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빙그레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에 대한 소비자의 사랑에 힘입어 더:단백 드링크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과 입맛을 꾸준히 책임질 수 있는 ‘더:단백’ 브랜드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