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포로 눈 건강 걱정 끝" 빙그레, '마노플랜 눈 건강' 선보여
"하루 한 포로 눈 건강 걱정 끝" 빙그레, '마노플랜 눈 건강' 선보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1.14 14: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노플랜 눈 건강 (사진=빙그레 제공)
마노플랜 눈 건강 (사진=빙그레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빙그레는 자사의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 tft'에서 신제품 '마노플랜 눈 건강'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마노플랜 눈 건강'은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세 가지 성분을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주요 성분은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 눈 건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와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타잔틴으로 구성돼있다. 이 밖에도 빌베리 추출 분말, 결명자 추출 분말, 블루베리 농축 분말 등의 부원료도 세심하게 담았다.

두 알의 캡슐이 포 타입으로 개별 포장된 '마노플랜 눈 건강'은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햇빛에 의한 제품 변질을 막는 포장 디자인을 적용해 유통기한까지 성분의 표시 함량 유지가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마노플랜(manoplan)'은 '빙그레 건강 tft'의 브랜드 중 하나로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쉽고 간편한 건강관리를 위해 설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빙그레 건강 tft'는 마노플랜 외에도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비바시티'와 단백질 전문 브랜드인 '더:단백' 등으로 세분화되어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지속적인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며 "마노플랜을 통해 많은 분들이 건강 고민을 쉽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