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현장의 생생한 경험과 아이디어 공모
보육현장의 생생한 경험과 아이디어 공모
  • 온라인팀
  • 승인 2014.11.03 14: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시 소재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대상 20일까지 접수

서울시는 오는 20일까지 서울시 소재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좋은 보육, 행복한 아이, 우리들의 목소리’라는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서울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아이들에게 의미 있는 보육, 아이가 행복하게 사는 어린이집, 보육교사로서의 나의 이야기 등 보육교직원이 실제 보육현장에서 느꼈던 생생한 경험과 생각을 담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공모전 참여는 서울시 소재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서와 공모내용을 작성하여 20일까지 서울시 육아종합지원센터 메일(seoul-center@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는 스토리, 사진, 그림, 동영상 등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표현기법 이용하여 자유 형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심사는 적합성, 참신성, 전문성, 기획성, 충실성을 고려하여 총 10개를 선정하게 되며, 당선작은 상금(총상금 110만원)과 상장이 수여된다.

당선작은 12월 초 서울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개별 통지도 할 예정이다.

성은희 서울시 출산육아담당관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일반시민과 보육 관련 종사자들이 보육현장의 유용한 정보와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영유아 중심 보육의 중요성을 되짚어 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02-772-9814~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