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여름용 바람막이 ‘클립블럭 화섬점퍼상하’ 출시
모이몰른, 여름용 바람막이 ‘클립블럭 화섬점퍼상하’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3.18 12: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세드림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초여름부터 장마철까지 입기 좋은 신제품 ‘클립블럭 화섬점퍼상하’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썸머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가벼운 화섬 소재 점퍼는 실내외 온도차가 큰 여름철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줘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작년에 선보인 ‘클립로킹 화섬 아노락 상하’는 평균 80% 이상의 높은 판매율을 올리기도 했다.

이번 신제품은 벗기 편한 점퍼와 4부 기장의 반바지로 구성됐다. 생활 방수 코팅 원단으로 여름 장마철에도 활용도가 높다. 부담스럽지 않은 부피로 야외 활동 및 여행 시 간단하게 챙길 수 있고 에어컨 바람이 강한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입기 좋다.

모이몰른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썸머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엄마, 아빠랑 패밀리룩’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부모용 점퍼 총 2벌 ▲2등에게는 부모용 점퍼 1벌 ▲3등에게는 쑥쑥포인트 3000점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액 10%를 스타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프로모션은 오는 3월 31일까지 운영된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신지영 MD팀장은 “가볍게 걸치기 좋은 화섬 점퍼는 일교차가 큰 날씨는 물론 장마철까지 체온 조절이 어려운 유아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 중 하나”라며 “아이를 위한 간절기용 패션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실용성과 디자인을 두루 갖춘 모이몰른의 신제품에 주목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