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따로 물티슈, 2014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수상
물따로 물티슈, 2014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수상
  • 서주한
  • 승인 2014.10.29 10: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신생아 물티슈 특허, 안전한 물티슈로 인정 받아 
 화학 방부제를 근본적으로 차단한 개념이 다른 물티슈
   

신생아 물티슈 전문기업 우수메디컬(대표 이동훈, 김한성)의 ‘물따로 물티슈’가 지난 28일 영유아 물티슈 부문 2014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4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은 매경닷컴이 주최하고 매일경제신문, MBN이 함께 후원하는 시상으로 최고의 품질과 최선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소비자에게 사랑으로 화답 받고 있는 각 부문별 최고의 스타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제정된 시상이다. 

이번 심사는 국내 거주 20세 이상 남녀 12,000명의 소비자 리서치와 산학계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공정하게 선정되었으며, 소비자에게 올바른 소비생활을 위한 정보를 제시하고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의 지표로 제시했다. 

물따로 물티슈는 물의 부패를 화학방부제나 기타 방부대체물질로 해결하지 않고 물의 성분 중에 부패할 수 있는 요소들을 모두 제거해 근본적으로 화학첨가제가 전혀 없는 ‘살균초순수’와 함께 천연소재 ‘레이온 100% 건티슈’를 따로 따로 제공하여 아기 피부에 잔여물이 남지 않고 피부 손상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안전한 물티슈 제품이다. 

올해에도 끊임 없이 거론되어 왔던 물티슈 유해성분 논란 속에서도 아기엄마와 산부인과 및 신생아실에서 꾸준한 호평과 함께 성장세를 유지하는 이유는 이와 같은 완벽한 무방부제, 무화학첨가제, 친환경 신생아 제품에 대한 이해로 인정받았다고 평가받고 있다. 

우수메디컬은 초순수 철학을 바탕으로 아기에게 안전하게 사용하고 믿을 수 있는 물티슈 및 건티슈를 생산해왔는데 2014년 한 해에만 '제8회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대한민국 주목 받는 유망상품 선정'까지 포함해 4관왕을 수상했으며, 국제특허(PCT)출원 중인 홍콩, 중국, 일본 등 해외 수출도 눈앞에 두고 있다. 

한편 물따로 물티슈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롯데마트몰, 이마트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