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플레이 콘서트 감동, 다시 한번"...쿠팡플레이, 공연 다시보기 공개
"콜드플레이 콘서트 감동, 다시 한번"...쿠팡플레이, 공연 다시보기 공개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3.02 09: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 공연 다시보기 영상 공개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 공연 다시보기 영상 공개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쿠팡플레이가 지난 연말 생중계한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의 '공연 다시보기' 영상을 공개하며 콘서트 당시의 열기와 감동을 다시 한번 전달하겠다고 2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12월 4일 세계 최정상의 밴드 '콜드플레이'의 단독 온라인 콘서트를 주최하고 오직 쿠팡플레이에서만 라이브 스트리밍을 서비스한 바 있다.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는 쿠팡플레이가 기획 및 주최한 첫번째 뮤직 콘서트로 지난 2017년 콜드플레이의 내한 공연 이후 오랜만에 국내 팬들 앞에 서는 무대였던 만큼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쿠팡플레이는 공연 생중계를 놓쳤던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전체 콘서트에 대해 공연 다시보기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콜드플레이 '공연 다시보기' 영상은 오는 12일부터 13일 자정까지 주말 48시간 동안 공개된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공개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공연 영상을 다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영상 공개는 공연 당일 라이브 스트리밍을 놓친 팬들은 물론 공연 생중계를 시청했던 팬이라도 한결 더 여유로운 마음으로 다시 한번 콜드플레이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기회다. 특히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둔 연인들이라면 직접 공연장을 찾기 힘든 요즘 주말에 함께 콜드플레이 콘서트 영상을 시청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