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얼마나 재밌길래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얼마나 재밌길래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2.01.15 1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수상 영예, 올해 가장 기대되는 웹예능 프로그램으로 선정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제작 에이스토리)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웹예능 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여기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다. 이 행사는 그동안 대한민국의 변화를 이끌어 갈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면서 전문가들로부터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는 물론 광범위한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수상이 결정된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온라인과 모바일, 유선 조사 등을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SNL 코리아를 웹예능 프로그램 부문 최고작으로 선정했다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고 말했다. 

쿠팡플레이를 통해 2021년 9월부터 소개되고 있는 SNL 코리아는 오직 SNL만이 할 수 있는 고품격 풍자와 신선한 패러디로 매주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것으로 평가된다. 

SNL 코리아는 미국 NBC 방송사의 장수 인기 라이브 코미디쇼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NL, Saturday Night Live)'의 판권을 수입해 한국식 정서와 트렌드에 맞춰 리메이크한 프로그램이다. 미국 방송 역사상 40년 이상 명맥을 유지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SNL이 유일하다.  

특히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는 그동안 사회적 이슈들을 유쾌한 방식으로 풀어내고 화려한 호스트 라인업을 자랑하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그중에서도 대선 특별 기획 코너 “주기자가 간다”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시즌 1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SNL 코리아는 지난해 12월 25일부터 시작된 시즌 2에서도 흥행을 이어가며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들에게 큰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중이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시청자들이 직접 선정한 2022년 가장 기대되는 웹예능 프로그램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시즌이 끝날 때까지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들을 위해 매주 토요일 밤 10시 'SNL 코리아' 새 에피소드를 독점 방송한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OTT로서 인기 영화, 국내외 TV 시리즈, 예능, 스포츠, 키즈/교육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곧 공개될 배우 배수지 주연의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와 같은 새로운 드라마도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