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밤비, 육아용품 최대 87% 할인특가 패밀리세일 진행!
디밤비, 육아용품 최대 87% 할인특가 패밀리세일 진행!
  • 허경태
  • 승인 2014.10.27 12: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편집숍 디밤비(dibambi)가 에르고베이비, 누들앤부, 스와들디자인 등 인기 브랜드만을 모아 특별 혜택과 할인을 제공하는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에르고베이비, 럭셔리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누들앤부, 엄마 품속처럼 포근하게 감싸주는 프리미엄 블랭킷 스와들디자인, 영국 감성의 라이프스타일백 브랜드 핑크라이닝, 영유아 발육 및 안전용품 브랜드 베이비홈, 프리미엄 신생아 의류 브랜드 키시키시를 만날 수 있다.

에르고베이비는 최대 50%, 누들앤부와 스와들디자인은 최대 40% 할인특가를 진행하고, 핑크라이닝과 베이비홈, 키시키시는 각각 최대 55%, 64%, 87%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스와들디자인 블랭킷 2종 구매 시 전용 기프트박스를 증정하고 코튼 블랭킷과 스트롤러 블랭킷을 함께 구매하면 라이트 블랭킷 정품을 선물로 준다.

또한 패밀리세일 상품 구매 고객 중 4명을 추첨해 에르고베이비 아기띠, 스와들디자인 베스트3종 블랭킷세트, 뽀드미엘 멀티코트를 증정하며 브랜드별 매일 바뀌는 특가찬스 원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밀리세일은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디밤비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디밤비 공식 브랜드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