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메디컬 물따로, ‘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우수메디컬 물따로, ‘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 지성용
  • 승인 2014.10.22 10: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생아용 무방부제 물티슈 건티슈 전문기업인 우수메디컬이 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물따로 건티슈와 초순수, 병원 신생아실과 산후조리원 공급  

신생아용 무방부제 물티슈 건티슈 전문기업인 우수메디컬(대표 이동훈)은 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대표 오인환)과 21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수 년간 계속되어 온 영,유아 물티슈의 화학첨가제 이슈 속에서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신생아 피부건강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취지에서 체결됐다. 

우수메디컬은 올해 새롭게 기획한 병원지원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인천지역 유일한 의료기관 인증 병원이자 보건복지부 지정 산부인과 병원인 서울여성병원과 이번 업무협약을 맺고 신생아실, 신생아집중치료실(NICU), 산후조리원에 무방부제 물따로 물티슈를 공급한다. 

또한, 서울여성병원과 마더비문화원에서 진행하는 신생아와 산모를 위한 프로그램에 함께 협력 하기로 하여 지난 10일 임산부의 날 협찬을 시작으로 태교음악회, 출산준비, 산모교실 강좌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신생아 피부와 화학성분에 대한 경피독 정보의 바른 길잡이가 되고자 ‘신생아 피부, 물로 닦아주세요!(가칭)’ 캠페인도 준비하고 있다. 

우수메디컬 이동훈 대표는 “물따로는 살균초순수 물과 천연 소재 레이온 건티슈를 따로 따로 제공하는 완벽한 무방부제 물티슈로, 화학첨가제로부터 신생아의 피부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여성병원과 함께 엄마, 아빠의 마음을 담아 더욱 안전하고 순수한 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신생아 피부건강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지원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