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여러분, 수능만점을 기원합니다”…보령메디앙스, ‘풀기의 달인 콧물전용티슈 세트’ 출시
“수험생 여러분, 수능만점을 기원합니다”…보령메디앙스, ‘풀기의 달인 콧물전용티슈 세트’ 출시
  • 맹성규
  • 승인 2014.10.20 09: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메디앙스(대표 김영하)가 오는 11월 수능을 앞두고 ‘풀기의 달인 콧물전용티슈 세트’를 출시했다.

기획세트는 수능을 앞두고 감기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콧물 때문에 집중력이 떨어지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는 동시, 다가오는 수능에서 시험문제들을 술술 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기획세트는 콧물전용티슈 기본형(20매)과 휴대가 편한 낱개상품인 센스(1매입), 미니(5매입) 등으로 구성됐으며 세트상품임에도 개별 구매보다 20% 할인된 만점을 기원하는 10,000원에 특별 판매된다. 

또한 수험생들의 좋은 성적을 기원하는 ‘풀기의 달인’이라는 응원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함으로써, 선물은 물론 응원과 재미 모두를 전달 할 수 있도록 했다. 

닥터아토의 콧물전용티슈는 알레르기 비염과 감기 등으로 인한 콧물을 닦는데 효과적인 기능성 제품으로, 식염수 처방과 함께 보습력이 강한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잦은 콧물처리로 인한 피부 자극을 완화시켜 준다. 또한 피부건강을 위해 30여 가지 유해물질을 넣지 않은 제품이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령메디앙스 관계자는 “수능을 맞아 전통적인 선물인 엿과 초콜릿, 찹살떡 등과 함께 콧물티슈처럼 이색적인 아이템을 통해 부담이 되지 않은 즐거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는 분들도 많다”며 “수능 이색선물은 물론, 감기철인 요즘 똑똑하게 콧물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