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활기력'으로 MZ세대 직장인 설 선물 고민해결?
'정관장 활기력'으로 MZ세대 직장인 설 선물 고민해결?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2.01.11 09: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 이미지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 이미지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최근에 카카오톡을 통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건강 선물은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로 나타났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베스트 건강 부문에서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가 1위(12월 17일 기준)를 차지한 것이다. 이는 ‘정관장 활기력’이 MZ세대들 사이에 선풍적 인기를 끌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때문으로 풀이된다.

2007년 출시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정관장 활기력(20㎖)’은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소재와 비타민 B, C를 배합한 앰플형 건강 드링크로 한 병 섭취만으로 간편하게 기력을 보충할 수 있어 직장인들 사이에서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다.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는 ‘정관장 활기력(20㎖)’을 20병으로 리패키징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제품이다. 워킹데이를 기준으로 하루 1병씩 직장인들이 마심으로써 한 달 에너지를 충전을 책임진다.

‘일상 속 에너지 충전’ 컨셉을 제품 디자인에 반영했고, 패키지 내부에 “꽃길만 걷자” “난 항상 네 편” 등 20종의 응원 메시지를 담아 ‘FUN 요소’를 결합해 SNS 소통방식에 익숙한 MZ세대 직장인의 건강 선물로 떠올랐다는 분석이다.

KGC인삼공사 김형숙 브랜드실장은 “‘정관장 활기력’은 바쁜 일상으로 지친 직장인이 하루 한번 섭취로 간편하게 기력을 북돋을 수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며 “MZ세대 직장인들의 설 선물 고민은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제품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가 해결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설 시즌을 맞아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을 지난 7일부터 오는 2월 3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19종의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의 인기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인 ‘천녹’ ‘황진단’ ‘홍삼정 마스터클래스’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