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봇, 2022 S/S 신학기 책가방 김준 화보 공개
알로봇, 2022 S/S 신학기 책가방 김준 화보 공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1.07 18: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패션 브랜드 알로봇이 아역배우 김준을 모델로 발탁하고 2022년 ‘알파스쿨백’ 화보를 공개했다.

알로봇 관계자는 “김준 군은 평소에도 알로봇의 옷을 즐겨 입어 촬영장 사진이나 팬이 찍은 사진에서도 자주 발견됐고, 김준 군의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알로봇의 새로운 책가방은 ‘BE ALPHA!’라는 슬로건과 함께 하고 싶은 것이 많은 알파세대(MZ이후 세대로 모바일과 기계에 친숙한 세대)를 겨냥했다. 일명 ‘알파시리즈’로 ▲알파스포티스쿨백 ▲알파프레피스쿨백 ▲알파샤이니스쿨백 ▲알파글리터스쿨백 ▲알파프리티스쿨백 등 5가지 디자인이 있다.

뛰어난 탄력성의 볼륨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해 충격 흡수율을 높였으며, 사고를 예방할 수 있게 재귀 반사 3M 테이프를 적용했다. 또 보냉 기능이 있는 호일 소재와 무독성 부자재를 사용하는 등 기능적인 측면을 강화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이밖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링, 마스크와 작은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동전 지갑을 부착해 활용성을 더욱 높였다.

한편 알로봇은 ‘알로봇과 준이의 슬기로운 학교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HE SYMALL에서 알로봇의 스쿨백 시리즈 전 상품을 25% 할인하며 책가방 구매 시 LED 줄넘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알파세대의 대표라고 생각하는 아역배우 김준 군과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예비 초등생들을 응원하는 의미로 슬기로운 신학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벤트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로봇 공식몰인 THESYMALL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