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세련된 유모차, 인기예감!…스토케 코리아, 윈터 컬렉션 신색상 출시
올겨울 세련된 유모차, 인기예감!…스토케 코리아, 윈터 컬렉션 신색상 출시
  • 서주한
  • 승인 2014.10.15 1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토케 윈터키트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가 겨울을 앞두고 추위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주는 유모차 액세서리 스토케 윈터 컬렉션 신색상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클라우드 그레이 색상의 스토케 유모차 윈터키트와 펄 그레이 색상의 니트 담요 등 총 2가지다. 

윈터키트는 스토케의 디럭스 유모차 모델에 장착해 사용하는 겨울 전용 유모차 액세서리로 기존에는 스토케 익스플로리에만 적용 가능 했으나, 이번에 출시되는 클라우드 그레이 색상은 익스플로리는 물론 크루시 모델까지 사용 가능하다. 

윈터키트는 탈부착 가능한 커버 형식 제품으로 아이를 겨울 추위로부터 지켜주는 유모차 커버(탈부착 가능한 후드, 후면 텍스타일 커버)와 스톰 커버, 겨울철 외출 시 엄마의 손을 따뜻하게 보호해 주는 핸드머프로 구성돼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클라우드 그레이 색상은 모던한 색감으로 겨울 풍경과 세련된 조화를 이루며, 스토케 유모차 전 색상과도 완벽한 매치를 자랑한다. 또한 후드 테두리 부분에 천연 양털가죽 장식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 니트 담요

 


함께 출시되는 펄 그레이 색상의 유모차 전용 니트 담요는 민감한 아기피부를 고려한 100% 면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토케 코리아 우연주 마케팅 팀장은 “스토케 윈터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보온성으로 한국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아 온 아이템“이라고 소개하며 “새롭게 출시된 클라우드 그레이 색상의 윈터키트와 펄 그레이 색상 니트 담요는 모던하고 시크한 어반 룩 연출이 가능해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유모차 액세서리를 찾는 엄마들에게 올 겨울 가장 필요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스토케 윈터키트 389,000원, 니트담요 90,000원이며, 스토케 코리아 정품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 스토케 윈터키트 클라우드 그레이 스타일 컷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