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샵 유튜브 ‘더샵TV’ 구독자 10만 돌파
포스코건설, 더샵 유튜브 ‘더샵TV’ 구독자 10만 돌파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1.12.21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본격 운영 나선 후 8개월여 만에 성과
콘서트, 입주단지 탐방 등 콘텐츠에 큰 호응
포스코건설 건축사업본부 직원들이 '더샵TV 구독자 10만 돌파'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포스코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더샵’이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 ‘더샵TV’가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더샵TV는 지난 4월 본격적인 운영에 나선 이후 ‘걸어서 더샵 속으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특히 최근에는 ‘한 사람을 위한 콘서트’를 테마로 더샵에 거주하고 있는 입주민의 집을 직접 방문해 콘서트를 여는 프로그램인 ‘더샵 집콘서트’를 마련해 정승환, 알리 등 실력파 가수들이 입주민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더샵 셀렉션’에서는 부동산 전문 유튜버가 프로그램 제작에 참여해 부동산에 대한 알차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유튜브가 새로운 소통의 창구로 자리매김하면서 시청자들이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한 결과 단기간에 구독자 10만을 달성해 기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구독자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