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플러스, ‘연말결산 할인 프로모션’ 진행
내츄럴플러스, ‘연말결산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2.20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내츄럴플러스가 20일 ‘연말결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당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와 ‘에버핏 다이어트’, ‘포스트바이오틱스 플러스’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쇼핑라이브 이벤트도 준비했다. 제품 구매 후 라이브 채팅창에 구매 인증 시 5명 추첨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하며, 라이브 채팅에 활발하게 참여한 이들 중 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외에도 오는 1월 2일까지 연말 결산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해당 기간 중 7만원 이상 구매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를 비롯해 모바일 기프티콘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5만원 이상, 10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 중 각각 추첨을 통해 일회용 마스크 50매와 ‘포스트바이오틱스 자일로올리고당 1박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내츄럴플러스 관계자는 “한 해가 마무리되는 시점에서 올해 받은 사랑을 많은 고객분에게 돌려드릴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그동안 꾸준하게 사랑받아 온 제품을 엄선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