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지니뮤직과 함께하는 '월간과자' 2탄 선보여
롯데제과, 지니뮤직과 함께하는 '월간과자' 2탄 선보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2.15 14: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 '월간과자 X 지니뮤직 크리스마스'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월간과자 X 지니뮤직 크리스마스' (사진=롯데제과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롯데제과가 '지니뮤직'과 손잡고 지난 8월 첫 선을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서비스에 이어 두 번째 콜라보 서비스로 '월간과자 X 지니뮤직 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월간과자 X 지니뮤직 크리스마스' 콜라보 서비스는 '과자와 음악의 만남'이라는 기존 콘셉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과자와 음악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제과는 '월간과자 X 지니뮤직 크리스마스' 콜라보 2탄 서비스 론칭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롯데스위트몰'을 통해 진행하는 프로모션의 경우 '월간과자'를 구독하는 신규 고객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지니 스마트 음악감상 30일권'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월간과자' 구독 고객 20명에게는 '월간과자' 12월호에 한해 '지니 스마트 음악감상 90일권'을 이용할 수 있는 '월간카드'를 랜덤으로 동봉하는 깜짝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제과 '월간과자 X 지니뮤직 크리스마스' (사진=롯데제과 제공)

'월간과자 X 지니뮤직 크리스마스' 콜라보에는 QR코드가 삽입된 지니뮤직 리플릿도 함께 제공한다. QR코드를 휴대폰으로 스캔하면 ‘지니뮤직’의 컬러기반 음악 큐레이션 서비스와 연동돼 과자와 매칭된 크리스마스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월간과자 X 지니뮤직 크리스마스' 콜라보 서비스는 지니뮤직 홈페이지의 스페셜 이용권 메뉴에서도 신청 가능하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향후 다양한 기업과의 콜라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제과업계 최초로 선보인 구독경제 콘텐츠 '월간과자'의 서비스 범위를 더욱 확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