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기형아 출산 예방 위해 필수 영양소 섭취해야…LG생명과학 리튠, ‘임산부 기획전’ 진행
임산부, 기형아 출산 예방 위해 필수 영양소 섭취해야…LG생명과학 리튠, ‘임산부 기획전’ 진행
  • 맹성규
  • 승인 2014.10.07 19: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이 오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리튠 공식 온라인몰에서 ‘임산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태아의 신경 발달과 기형아 출산 예방을 도와 임산부에게 반드시 필요한 필수 영양소로 꼽히는 엽산 제품과 임산부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 오메가3, 칼슘 제품 2~3가지를 묶어 세트로 구성해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다.

‘임산부 멀티비타민&미네랄 세트’는 99%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진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과 프리미엄 오메가3를 식물성 캡슐에 담은 ‘리튠 프로-오메가3’로 구성됐다.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에는 유기농 채소와 과일에서 추출한 비타민B군, 비타민C, 셀레늄 등 비타민, 미네랄과 함께 엽산이 고함량 함유돼 있다. ‘리튠 프로-오메가3’의 주요 성분인 오메가3는 뇌와 망막을 구성하는 필수 성분인 DHA를 풍부하게 함유해 태아가 형성될 시기에 임산부와 아이에게 도움을 준다.

‘임산부 유기농 원료 엽산 세트’는 100% 유기농 레몬에서 추출한 엽산을 사용한 ‘리튠 베네핏 엽산’과 ‘리튠 프로-오메가3’로 구성됐다. ‘리튠 베네핏 엽산’은 국제적 안심 마크인 유대인 코셔 인증을 획득한 원료를 사용했다. 하루 1정으로 400μg을 섭취할 수 있다.

‘임산부 멀티비타민&미네랄 세트’와 ‘임산부 유기농 원료 엽산 세트’에 ‘리튠 프로-본’ 제품을 추가한 세트도 구성했다. ‘리튠 프로-본’은 태아의 골격과 치아 형성에 꼭 필요한 칼슘을 100% 천연 해조류에서 추출해 담았다. 또 칼슘 흡수율을 높이는 천연 비타민D, 국내산 쌀 추출 마그네슘이 함유되어 골다공증 등 뼈 질환 발생 위험을 낮춰준다.

배변 활동이 좋지 않은 예비맘들을 위한 ‘임산부 장 건강 세트’도 마련했다. ‘임산부 장 건강 세트’는 ‘리튠 프로바이오틱스 듀얼’ 1개월분 2개를 묶어 구성했다. ‘리튠 프로바이오틱스 듀얼’은 하루 1캡슐 섭취하는 제품으로 장 건강 관리에 가장 효과적인 10종의 균을 배합해 1캡슐당 500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투입했으며, 프로바이오틱스가 위에서 죽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듀얼 코팅을 적용한 제품이다.

리튠 마케팅 관계자는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위해서는 고른 영양소 섭취가 중요하다”며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마련한 리튠 ‘임산부 기획전’을 통해 임산부들이 평소 식사만으로 충분히 섭취하기 힘든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