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고정관념 탈피” 코웨이, 노블 정수기 가로 출시
“정수기 고정관념 탈피” 코웨이, 노블 정수기 가로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2.03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 카운터탑 정수기와 달리 깊이 줄여 앞 공간 활용도↑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코웨이가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 ‘노블’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으로 정수기에 대한 고정관념을 탈피한 ‘노블 정수기 가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가로보다 깊이가 넓은 모양의 일반적인 카운터탑 정수기와 달리 가로 사이즈가 32cm로 넓은 대신 깊이를 18.5cm로 줄여 앞 공간을 더욱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코웨이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주방 환경 및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스타일 선택이 가능한 노블 정수기 시리즈가 완성됐다”며 “코웨이는 노블 정수기 시리즈를 앞세워 국내 정수기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노블 정수기 가로에도 전작 세로와 동일한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능’이 탑재됐다. 이 기능은 사용할 때만 파우셋이 나오도록 해 오염을 사전 차단한다. 파우셋이 들어가면 UV 케어가 3초간 진행되며 추가로 6시간마다 15분씩 UV 살균이 진행된다. 더불어 4시간 동안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유로에 남은 물을 자동으로 배출해준다.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적용해 기기 관리의 편의성도 높였다. AI 스마트 진단으로 정수기의 현재 상태와 이상 여부 등을 감지해 안내해주고, IoCare 모바일 앱을 이용해 정수기 사용 현황, 필터 및 유로 교체일을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 필터 센싱 기능’을 탑재해 필터 교체 시기 알림, 필터 자동 세척, 필터 교체 후 교환주기 재설정 등 필터 교체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서 체크해줘 이용자도 쉽게 관리할 수 있다. 자가 관리를 원하는 이용자에게는 6개월마다 카트리지 필터를, 12개월마다 카트리지 유로를 배송해준다.

디자인은 노블 시리즈의 특징인 간결한 선과 면을 활용한 미니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색상은 자연 모티브의 ▲포슬린 화이트 ▲플래티넘 실버 ▲브론즈 베이지 ▲마호가니 브라운 ▲미드나잇 네이비 ▲페블 그레이 등 6가지로 구성됐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코웨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