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쉽고 간편한 이색 다이어트 3가지 방법
여성을 위한 쉽고 간편한 이색 다이어트 3가지 방법
  • 맹성규
  • 승인 2014.10.05 07: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여름이 가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왔음에도 여성들의 다이어트 고민은 계속된다. 흔히 가을은 생체적으로 살이 찌기 가장 쉬운 계절이라고 하는데 우선 아침, 저녁으로 낮아진 기온이 뇌의 시상하부를 자극해 식욕을 증가시킨다. 또 두툼한 옷으로 노출에서 해방됐다는 안도감에 여성들은 방심하기 쉽다. 순식간에 늘어난 체중을 보며 몸매관리의 필요성을 느끼지만 힘든 운동, 식단 관리 등 여름 동안의 스파르타식 다이어트에 심신이 지친 상태라면 쉽고 간편한 가을철 이색 다이어트 방법에 주목해보자.

◇ 하루 30분 동안 운동만으로 매끈한 복부와 하체 완성!

인간의 한계를 실험하는 듯한 힘든 운동을 하지 않고도 날씬한 몸매를 가꿀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주인공은 바로 쉽고 빠른 운동법인 하이폭시다. 이는 세계 최초로 고압력과 저압력을 교차시킨 기술을 운동에 접목해 규칙적인 운동이나 엄격한 식단관리로도 효과를 보지 못했던 복부, 엉덩이, 허벅지와 같은 주요 부위의 지방을 연소하고 피부 탄력을 개선한다.

이 운동은 진공과 압력 운동이 번갈아 적용되는 밀폐된 기구에 들어가 30분간 가벼운 사이클링 하는 방식이다. 운동 시 가해지는 고압과 저압의  문제 부위의 세포 조직을 활성화하여 지방산을 빠르게 이동 시키고 축적된 지방을 연소시킨다.

이 같은 과학적 원리로 일반 유산소 운동 대비 3배 높은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는 중저강도 운동으로 힘든 운동을 싫어하거나 체력이 약한 여성에게 더욱 안성맞춤.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하이폭시 코치가 체형뿐 아니라 식단,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까지 1:1로 지도해주어 더욱 효과적인 몸매관리가 가능하다.

◇ 3끼 다 먹으면서 몸매관리 원한다면?

 


오곡백과가 무르익으며 먹을 것이 풍부한 가을철에 식단조절이 무엇보다 어렵다면 칼로커트의 도움을 받아보자. 최근 배우 이보영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며 화제가 되었던 칼로커트는 일본의 유명한 건강기능식품 제조회사 아답트겐 제약에서 만든 다이어트 보조제다.

이 제품은 섭취한 음식물들이 지방으로 흡수되는 것을 막고, 체외로 배출해 몸 안에 쌓여있던 체지방을 분해하는 원리로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돕는다. 이로써 비만의 적인 체지방이 감소되는 것은 물론이고 분해 효소가 수분에 녹은 지방까지 분해해 체중을 가볍게 하고 체형을 매끈하게 만들어 준다.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식품으로 일본 후생성 및 식약청, 국내 건강기능 식품협회로부터 승인을 받아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칼로커트를 먹으면 굶지 않고 다이어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탄력이 유지되고 요요의 위험이 적어 일상생활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하루에 두 번, 점심, 저녁 식사 후 한 포(3알)를 섭취하면 된다.

◇ 레깅스 하나로 스타일까지 해결!

 


샤트렌의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에서 출시된 다이어트 레깅스는 올 가을 여성들의 가장 핫한 아이템이 될 것이다. 다이어트 레깅스는 레볼루셔날 슬림(Revolutional Slim) 원단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원단은 지방분해용 화장품에 들어있는 성분과 동일한 천연성분을 주 원료로 하고 있다. 특허 받은 마이크로 캡슐이 나이론 원사 내에 장착되어 레깅스를 착용하고 있는 동안 천연성분이 피부에 직접 침투해 다이어트를 효과를 볼 수 있다.

유럽 피부화장 공식 평가기관인 바이오 베이직 유럽의 실험 결과, 56일 착용시 평균 0.83kg 지방량이 감소했고 허벅지 둘레는 최대 2.5cm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하체가 예뻐 보이게 만들어주는 디자인으로 전체적으로 슬림한 보디라인을 살릴 수 있어 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겸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