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연말정산’ 하나은행, 개인형 IRP 이벤트 나서
‘슬기로운 연말정산’ 하나은행, 개인형 IRP 이벤트 나서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11.30 16: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사진=하나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오는 12월 1일부터 연말정산 시즌 세액공제를 위해 개인형 IRP 신규 및 추가납입을 하는 고객 대상으로 ‘IRP! 세금! 깎아줘서 고마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IRP! 세금! 깎아줘서 고마워’ 이벤트는 하나은행 영업점 및 인터넷뱅킹, 스마트폰 뱅킹 등을 통해 IRP계좌를 10만원 이상 신규하고 자동이체 등록한 고객 대상이다. 하나은행은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50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고객 포함 개인형 IRP에 이벤트 기간중 300만원 이상 추가 입금하거나 타 금융기관 연금 계좌를 하나은행 개인형 IRP로 이전하는 고객, 퇴직금을 받아 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금액 구간에 따라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z폴드 3’ ‘LG노트북 그램’ ‘다이슨 드라이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미숙 하나은행 연금사업단장은 “연말정산을 준비하는 시기인 만큼 대표 세액공제 상품인 IRP에 더 많은 고객이 관심을 둘 수 있도록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IRP! 세금! 깎아줘서 고마워’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하나은행 홈페이지와 ‘하나원큐’ 및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인형 IRP는 노후 준비와 함께 세테크가 가능한 대표적인 절세 상품으로 연간 700만원의 세액공제 한도에 맞춰 납입할 경우 최대 115만5000원까지 세액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만 50세 이상 고객이라면 세액공제 한도가 최대 900만원까지 한시적으로 확대돼 연간 최대 148만5000원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