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구독 플랫폼 '현대 셀렉션', 제주까지 확대
현대차 구독 플랫폼 '현대 셀렉션', 제주까지 확대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1.22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모빌리티 구독 플랫폼 '현대 셀렉션' 제주 진출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차 모빌리티 구독 플랫폼 '현대 셀렉션' 제주 진출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현대자동차는 모빌리티 구독 플랫폼 '현대 셀렉션'을 수도권과 부산에 이어 제주 지역에서 확대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제주는 친환경차 중심의 렌터카 이용률이 높은 대표적인 지역인만큼 현대차는 제주 지역에 한해 전기차 구독 상품을 중심으로 현대 셀렉션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일 단위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오닉 5 단기 구독 상품(스페셜 팩)과 완전 자차보험・EV 충전 카드 등 고객 편의 기능을 출시하고 향후 월 구독 상품(레귤러 팩)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현대차는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 '지역 간 구독 로밍' 서비스를 제주 지역에도 확대 적용해 내륙에서 월 구독 상품(레귤러 팩)을 구독하는 고객들이 제주에서 현대 셀렉션을 이용하면 단기 구독 상품(스페셜 팩)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현대차의 발표에 따르면 렌터카 업체 '레드캡렌터카'와의 제휴를 통해 제주 지역에서 현대 셀렉션을 운영하는 한편, 앞으로도 지역별 현지 렌터카와의 상생 제휴를 통해 서비스 지역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그 밖에도 연내 ▲캐스퍼 등 신차 추가 ▲장기간 이용 희망 고객 대상 구독 상품 추가 ▲차박 희망 고객 대상 포레스트 캠핑카 구독 상품 추가 등을 통해 현대 셀렉션을 고객에게 최적화된 새로운 형태의 구독 경험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