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가드, ‘셋업 마스크’ 패션 컬러 4종 출시
애니가드, ‘셋업 마스크’ 패션 컬러 4종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1.16 17: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국내 마스크 제조업체 이앤더블유(E&W)가 애니가드 V라인 패션 컬러 마스크 ‘셋업 마스크 더 컬렉션’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애니가드 랩(LAB)만의 기술력으로 제작해 얼굴이 갸름하게 보이는 V라인 패턴 설계와 트렌디한 색상이 특징이다.

패션에 따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크리미 베이지, 캐시미어 로즈, 초코렛 브라운, 미드나잇 네이비 등 4종의 색상으로 구성했다.

또한 100% 국내산 원자재로 국내에서 생산했으며, 애니가드 랩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고성능 이지 브레스 필터를 적용해 분진포집효율 테스트를 완료했다. 여기에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안감) 완료, 자외선 차단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앤더블유 김종은 대표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셋업 마스크를 시작으로 다양한 컬렉션의 패션 마스크를 출시해 ‘더 컬렉션’을 완성하겠다”고 말했다.

이앤더블유는 애니가드 ‘셋업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애니가드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앤더블유는 애니가드 ‘셋업 마스크’ 출시와 함께 배우 고윤정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앤더블유 마케팅 관계자는 “고윤정의 패셔너블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애니가드 셋업 마스크’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