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넬로페X리버티 네이버 쇼핑라이브 “아기와 엄마 위한 특별전”
페넬로페X리버티 네이버 쇼핑라이브 “아기와 엄마 위한 특별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1.1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넬로페 기저귀·물티슈와 리버티 생리대 등 최대 80% 할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더퍼스트터치의 하이엔드 영유아 브랜드 페넬로페와 오가닉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리버티가 ‘아기와 엄마를 위한 콜라보’로 16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첫 합동 방송을 진행한다.

페넬로페와 리버티 양측은 해당 방송을 통해 브랜드 인기 품목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이고, ‘동시 구매’ 인증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페넬로페는 순간흡수력이 뛰어난 초슬림 기저귀 ▲씬씬씬 플러스 ▲미라클 올데이 ▲퍼스트 클래스 ▲스위밍 팬츠를 최대 28%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본보야지 에펠’을 비롯해 스테디셀러 아기 물티슈 일부 품목도 최대 38% 할인한다. 이외에도 ▲KF94 브레아 씬 마스크 ▲손세정 티슈 ▲쁘띠비데 비데 물티슈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성했다.

리버티는 대표 상품인 ‘니어스킨’을 팬티라이너 1팩 기준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센시티브 ▲오가네이처 슬림 ▲이너 밸런싱 티슈까지 전 라인업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 중 브랜드에 상관 없이 제품을 최소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페넬로페 캐릭터 낮잠이불’(4명), ‘페넬로페 루이사 캐리팩 물티슈 1박스’(6명)를 증정한다.

페넬로페와 리버티 제품을 함께 구매한 경우에는 ‘산타마리아노벨라 오 드 코롱 50ml’(2명)와 ‘페넬로페 100셀룰로오즈 플라워가든 물티슈 1박스’ 및 ‘리버티 니어스킨 생리대 1세트’(8명)를 증정한다. 브랜드 단독 구매 이벤트와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페넬로페 관계자는 “자사 브랜드인 리버티와 함께 아기와 엄마를 위한 프리미엄 위생용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제품 구성과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